파리바게뜨 신상 쿨민초 컬렉션,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2021. 6. 23. 21:35제품 리뷰

반응형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안녕하세요! 민초단 데데리예요. 요즘 민트초코가 유행하면서 여러 카페에서 민트초코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파리바게뜨에서도 도넛, 마카롱, 케이크까지 쿨민초 컬렉션을 공개했더라고요. 민초러버인 저도 빠질 수 없죠!! 오레오와 민트초코가 합쳐진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청량한 민트와 달콤한 초코가 어우러친 민초케이크, 그리고 꾸덕한 크림치즈와 오레오 쿠키가 만난 쿠키 앤 치즈케이크를 둘 다 즐길 수 있는 반반 케이크예요. 케이크 아래의 초코 부분에 쿠키 칩 같은 게 콕콕 박혀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달달함이 더해졌어요.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는 차가운 편을 선호하는데, 그리 차갑지 않아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역시 민초이즈뭔들..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1호 사이즈예요. 가격은 28,000원입니다!

 

 

촛불을 붙여봤어요! 민초랑 오레오 사이에 칸이 나눠져 있어서 초를 꽂는 게 살짝 어정쩡했지만, 나름 멋스럽게 불을 붙여봤습니다 ㅎㅎㅎㅎ

 

 

아, 앞서 말씀드린대로 민초와 쿠키 부분이 투명 비닐로 막혀있어요. 그래서 민초를 안 좋아하시는 분도 부담 없이 쿠키 부분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살짝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요즘 파리바게트에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가 거의 품절이라고 하던데, 방문하시기 전에 연락해서 재고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에는 딱 한 개 남아있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