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발매트 추천, 쿠팡 코멧 홈 규조토 욕실 매트 그레이 후기

2021. 6. 2. 10:15제품 리뷰

반응형

코멧 홈 규조토 욕실 매트 그레이

 

 

코멧 홈 화장실 규조토 발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얼마 전 이사를 오면서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느라 바쁜 요즘입니다.. 그러던 중 욕실 문 앞에 놓을 발매트로 코멧 홈 규조토 욕실 매트를 구매했는데요. 이전까지는 면으로 된 걸 쓰다가 이번 기회에 규조토 발매트로 바꾸어 보았어요! 쿠팡에서 규조토 발매트를 검색한 뒤 판매량 순으로 정렬했을 때 상위권에 나오는 제품이에요. 욕실 발매트를 찾고 계신다면 아주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제품도 괜찮아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전날 밤에 시켰더니 다음날 점심쯤 도착했더라고요. 로켓 배송 상품이라 빠르게 도착해서 좋았어요. 규조토 발매트 사이즈가 다양한데, 저는 45*35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배송해서 문 앞에 놓고 나니 가로 60으로 살 걸 살짝 후회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수건형, 극세사 등 다양한 욕실 발매트를 많이 써봤는데요. 규조토 발매트로 구매를 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건조가 빠르게 된다는 점이에요. 정말 물기가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하며 마르더라고요. 그리고 세척도 정말 간편하고, 규조토와 식물섬유 등 자연소재를 사용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제품 두 개를 구매해 한 개는 욕실 앞에, 한 개는 주방에 놓고 쓰고 있어요.

 

 

규조토 발매트라 그런지 살짝 무겁더라고요..! 덕분에 문 앞에서 흐트러짐 없이 가지런히 놓여있어서 좋아요. 그 대신 무거운 것을 떨어뜨리거나 이동 시 부딪히면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그리고 원재료의 특성상 표면에 가루가 발생할 수 있다고 쓰여있는데요. 실제로 받아서 사용해보니 하루 이틀 정도는 고운 가루 같은 게 발에 묻어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며칠 지나니 괜찮아졌어요. 

 

 

상자에서 꺼내면 이렇게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답니다. 아무래도 깨질 위험이 있는 제품이니 구석구석 꼼꼼하게 포장되어 오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여러 규조토 발매트 후기를 보면 모서리가 살짝 깨져서 왔다는 후기가 간혹 있기도 하더라고요.

 

 

코멧 홈 규조토 욕실 매트를 사용하기 전에는 물수건이나 물로 가볍게 씻어준 뒤 사용해야 하는데요. 그리고 그늘에서 말려주라고 하셨어요. 또 사용 후에는 매트를 세워서 완전히 건조하는 게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매일 청소기를 돌릴 때마다 건조한 화장실에 세워서 말려주고 있습니다!

 

 

규조토 발매트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면, 평평한 곳에서 사용해야 하고 온돌 위에서는 사용이 안돼요. 그리고 흡수력이 떨어지면 표면을 사포로 갈아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두께는 이렇게 0.9cm예요. 발이 닿는 면은 테두리가 둥글둥글하고, 바닥에 닿는 곳은 평평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앞 뒤를 구분하기 쉬워요. 아, 그리고 쿠션감이 많은 바닥에서 매트 위에 압력을 가하면 매트가 깨질 수 도 있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사용하기 전 물티슈로 파바박 닦아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물길이 닿는 대로 빠르게 흡수되는 게 보이시죠? 처음 닦아내면 표면에 가루가 거뭇하게 묻어나니 꼭 꼼꼼하게 씻어서 사용해주세요! 저는 물티슈로 한 번 닦고, 샤워기로 한 번 물을 뿌려서 사용했는 데에도 살짝 가루가 나왔어요.

 

 

이건 후기 남기려고 찍은 영상은 아니고, 사용해 보다가 신기해서 핸드폰으로 급하게 찍어본 영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발자국이 닿자마자 스르륵 사라지니 너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면으로 된 발매트는 먼지가 날리거나 깔끔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이 발매트는 규조토 제품이다 보니까 훨씬 깨끗하게 느껴졌어요. 사용 관리법도 편하고요! 한 가지 단점은 발등은 닦지 못한 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