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빵빠레 카스타드맛 금액 후기는?

2021. 6. 3. 16:32제품 리뷰

반응형

빵빠레 카스타드맛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얼마 전 GS25 편의점에 빵빠레 카스타드맛이 새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평소 카스타드같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좋아해서 저도 한 번 사먹어봤습니다! GS25에서만 팔고, 금액은 1,800원이에요. 제가 구매했을 때에는 따로 1+1행사 같은 건 없었어요.

 

 

빵빠레 커스터드맛인줄 알았는데 카스타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평소 바닐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취향저격일 것 같아요!

 

 

빵빠레 카스타드 맛을 드셔 보신 분들 중 살짝 느끼하다는 평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딱 맞았던 것 같아요. 진~한 바닐라맛이 나고, 엄청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GS25 신상 디저트 빵빠레 카스타드맛은 표면이 정말 부드러워요! 보통 아이스크림 베어물면 딱딱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는데, 빵빠레 카스타드는 셔벗처럼 사르르 녹더라고요.

 

 

콘 아이스크림으로, 밑 부분이 모두 과자로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빵빠레 아이스크림의 대박인 점.. 과자 밑까지 아이스크림으로 꽉꽉 차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달콤한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이 아이스크림이 딱일 듯하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신나 했던 기억이 나요. 평소 슈크림, 생크림, 바닐라, 카스타드 이런 거 좋아하시면 100% 만족하실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