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슈렉팩 환절기 모공관리 필수템! (feat. 러쉬 슈렉팩과 비교)

2021. 5. 27. 11:11제품 리뷰

반응형

I'M THE REAL SHREK PACK

 

 

드림웍스 슈렉 아임 더 리얼 워시오프 팩 110 g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제가 얼마 전 이사를 오면서 안쓰는 화장품, 오래된 화장품을 모두 가져다 버렸는데요. 피부를 너무 방치해두다보니 완전히 난리가 났더라고요.. 올리브영 꿀템을 구경하러 갔다가, 이번에 올리브영 슈렉팩을 새로 구매해보았어요! 사실 모공관리 제품이 여러개가 있는데, 뜯어내는 팩은 피부에 자극이 너무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워시오프팩으로 구매를 했어요.

 

 

올리브영 아임리얼 슈렉팩은 깔끔모공+피지흡착 효과가 있는 제품인데요. 올리브영에서 제일 유명한 워시오프팩이 아닐까 싶어요! 아임리얼에 아임리얼 슈렉팩이 있고, 분홍색 피오나팩이 있고, 필오프 슈렉팩, 그리고 이번에 시카슈렉팩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아임리얼 더 슈렉팩은 모공은 꼭 잡아주고 피지는 쏙 빼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NEEM성분과 녹차수가 늘어진 모공을 강력하게 케어하고, 그린 클레이가 피지와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줘요. 팥 스크럽의 각질 제거로 매끈한 깐 달걀 피부를 완성할 수 있어요! 

 

* NEEM이란? 향균, 진정, 살균 효과가 있는 인도의 나무. 인도에서는 예로부터 님나무를 '마을의 약방' 혹은 '축복받은 나무',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나무'라 일컬을 정도로 치료제나 살충제로서 사용해 옴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도 자세히 나와있어요!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시면 되는데, 저는 시원하게 바르는 걸 좋아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참고로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면 수분이 살짝 날아가는 느낌이 들어서 빠르게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올리브영 아임리얼 슈렉팩! 한 번 열어볼까요?

 

 

뚜껑을 개봉하면 따란! 이중으로 덮혀있어요. 살짝 귀찮긴 하지만 뚜껑에 내용물이 직접적으로 묻어나지 않는다는 점에서 깔끔하니 좋은 것 같아요.

 

 

환절기 여름철 모공관리에 좋은 올리브영 슈렉팩! 색상은 약간 쑥색이고, 자잘한 알맹이들이 잔뜩 들어있어요.

 

 

손등에 발라보니 발림성은 부드러운 편! 러쉬 슈렉팩보다 피부에 더 잘 잘라붙는 것 같아요. 밀착성은 올리브영 슈렉팩이 우승!

 

 

그런데 팩에 들어있는 알갱이는 올리브영 슈렉팩보다 러쉬 슈렉팩이 더 많은 느낌? 그대신 올리브영 제품이 러쉬 제품보다 더 피부에 자극이 없는 느낌이더라고요!

 

 

세수하고 나온 민낯 얼굴이에요. 각질관리 모공관리를 안한지,, 거의 한 달?이 되어가서 화장을 많이 안하고 썬크림만 바르는데도 살 흡수가 안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코와 턱에 피지가 올라와서 깔끔한 느낌이 안나더라고요 ㅠㅠ 아, 참고로 저는 수분부족한 지성,, 정말 까다롭고 어이없는 피부..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진짜.. 빨리 굳어요.. 한 5분? 조금 넘으면 마르는 것 같아요. 얼굴에 바르고 조금 할 일 하면서 돌아다녔는데 아니 벌써 굳었다고..?! 피부관리하는 데 시간이 얼마 안 걸려서 편하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귀찮지도 않고요! 그리고 밀착성이 좋고 꾸덕한 제형이라서 얼굴에 팩을 바르고 돌아다녀도 흘러내리지 않았어요.

 

세안하실때는 살살 문지르면서 닦아주시면 살짝 스크럽 효과도 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알갱이가 많지 않아 자극이 많이 안 돼서 좋아요!

 

 

세수하고 난 모습이에요! 사진상으로는 별로 효과가 없어 보일 수 있는데, 피부를 만져보니 확실히 결이 매끄러워진게 느껴지더라고요. 또 세수하고 물기를 닦아냈는데도 수분감이 있는 느낌?? 그리고 다음날 화장품도 더 잘 먹었고요! 또 자극이 많지 않아서 자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러쉬 슈렉팩이랑 비교해서 정리해볼게요!


발림성 : 올리브영>러쉬

밀착성 : 올리브영 > 러쉬

쿨링감 : 러쉬 > 올리브영

가격 : 올리브영 > 러쉬

저자극 : 올리브영 > 러쉬

피부결 정돈 : 러쉬>올리브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