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지티브호텔 지중해 그린민트 내돈내산 후기 (세븐틴 부승관 관리템)

2021. 6. 15. 18:22제품 리뷰

반응형

 

파지티브호텔 지중해 그린민트

 

 

HELLO! BEAUTIFUL♥

건강하면 아름답다! 파지티브호텔

positivehotel.com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오늘은 최근 아이돌 팬 사이에서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는 아이돌 물! 파지티브호텔 지중해 그린민트 후기를 쓰려고 해요. 세븐틴 부승관이 얼마 전 엘르 인터뷰에서 관리 템으로 소개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사실 지중해 그린민트는 인터뷰에서 선보이기 이전에도 한 자체 콘텐츠 영상에서 먹는 모습이 목격되었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 암암리에 유명했던 제품이에요. 알고 보니 티파니도 이전에 소개했던 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5월 말에 주문해서 6월 초에 택배를 받았어요. 그런데 현재는 주문량이 너무 많아 품절된 상태이고, 7월중으로 재입고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오래 기다리는 만큼 사은품도 함께 드린다고 하니 예약해두셨다가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지티브호텔 지중해 그린민트는 페퍼민트, 생강, 유기농 녹차, 풋사과, 깔라만시, 라임, 귀리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가루예요! 시원한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답니다.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는데, 지중해 그린민트를 타서 먹으려고 하니까 적어도 하루에 1리터라도 꼬박꼬박 먹게 되더라고요. 운동 전이나 식후에 마시면 더욱 좋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빈속에 마시는 건 조금 비추예요!

 

 

홈페이지에는 성인 기준으로 1포(7g)를 물 500ml와 섞어서 드시는 게 좋다고 쓰여있는데요. 저는 그럼 너무 맛이 진해서 1L에 마시는 게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기호에 따라 드셔 보세요!

 

 

멘톨이 함유된 페퍼민트, 마그네슘과 아연, 디아스타아제가 함유된 생강, 카테닌, 탄닌, 테아닌, 카페인, 비타민 C가 함유된 제주도 유기농 녹차, 카테킨, 폴리페놀이 함유된 풋사과, 비타민C, 비타민P, 구연산, 칼륨이 함유된 깔라만시, 비타민C 구연산, 칼륨이 함유된 라임,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귀리 식이섬유까지!! 다양한 재료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 박스에 14포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17,500원인데 처음 회원가입하면 포인트도 받을 수 있으니까 꼭 적용해서 구매하세요!

 

 

1포에 7g이고, 25kcal이라고 하네요!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하늘색, 초록색 구성이에요. 덕분에 건강하고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물, 요거트 등 취향에 따라 섞어 드시면 돼요. 세븐틴 부승관은 팬들에게 차가운 물에 타서 20분 내외에 먹으라고 답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틱 디자인으로 챙겨다니기도 편하고, 간편하고 깔끔하게 잘 잘리더라고요. 이렇게 물에 탈탈탈,, 타서 마시면 돼요. 카메라가 흔들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다 타서 잘 섞이도록 저은 다음 마셨는데요.. 리뷰에는 상쾌하고 상큼한 비타민 워터 같은 맛이라고 쓰여있었어요. 그런데 직접 먹어보니... 상큼까지는 모르겠고.. 건강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살짝의 생강향..?

 

 

부기 빼는 데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해봤는데 부기가 빠지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붓기가 아니라 살이라서 그런가 봐요...? 그런데 카페인이 살짝 함유되어 있어서 커피 대신 마시면 몸에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맛으로 먹는 건 아니고 건강해지려고 먹는 거니까요..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