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포케 맛집, '로윅(Lowic)'

2021. 6. 22. 21:19맛집 리뷰

반응형

 

로윅

인천 남동구 성말로32번길 11-4 지하 1층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요즘 구월동 로데오거리 뒤편 주택가에 다양한 카페, 맛집, 와인바 등이 생겨나고 있어요. 예전에는 인천 데이트 장소, 인천 가볼 만한 곳을 꼽으면 로데오거리였는데, 최근 들어 구월동 핫플레이스가 많이 바뀐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숨겨진 구월동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자 발견한 곳! 하와이안 포케, 브리또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로윅 이에요. 수플레 팬케이크, 크로플 맛집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포케 맛집은 또 처음 봐서 새롭더라고요. 이렇게 분홍 문을 열면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구월동 카페 로윅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이 휴무예요. 운영은 수-일 12시부터 21시까지라고 하네요!

 

 

카페 로윅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을 내려가 보니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라탄+나무의 따뜻한 분위기가 주를 이뤄요. 카페 전용 화장실도 따로 있는데, 남녀공용이긴 하지만 깔끔하고 쾌적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애초에 남자 손님이 별로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카페 로윅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넓은 편은 아닌데 나름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벽에는 빔프로젝터로 영화를 틀어주셨어요. 제가 들어갔을 때에는 어바웃 타임이 나오고 있었고, 그다음엔 사진 속 영화로 바꿔주셨어요. 무슨 영화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말 오후 3시쯤 갔는데 테이블이 만석이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메뉴판이에요! 브리또와 포케는 미국과 하와이에서 맛을 겸비한 신선하고 건강한 한 끼로,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는 퓨전 음식이라고 해요! 저는 고민하다가 브리또&에이드 세트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포케는 포장해서 사갔답니다! 혹시 구월동 로윅에서 주문을 하실 예정이라면, 브리또보다 포케를 드시길 권해드려요.... 저는 매장에서 브리또 먹었는데 먹기 힘들고 다 흘려서 진짜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다들 포케를 드시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연어 포케! 제가 연어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연어가 역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야채가 너무 몰려있고 연어와 소스가 또 몰려있어서 먹을 때 조화롭지는 않더라고요. 보기에는 참 예뻐요! 

 

 

그리고 겉면이 김이라 소스 같은 게 다 흡수돼서 먹기 진짜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긴 해요,,, 매장에서 드실 거면 브리또 말고 포케를 드시길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저는 다음에 또 가면 포케로 주문할 거예요..

 

 

패션후르츠 망고에이드! 무난 무난한 맛인데,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에이드 종류가 딱 두 개였는데, 둘 다 독특한 맛이더라고요? 패션후르츠 망고에이드랑 딸기 키위 블루베리 에이드! 자몽에이드도 추가되면 좋겠당..ㅎㅎㅎ....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한 잔 주문했어요. 카레 로윅의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덜하고 살짝 부드러운 맛이더라고요? 너무 진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브리또를 주문하면 이렇게 반으로 잘려서 나오기 때문에 둘이 먹기 딱 좋더라고요. 그런데 제발 포케로 드세요.. 들어가는 재료나 양 같은 건 비슷할 것 같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물을 따라서 마실 수 있는 종이컵이에요. 종이컵마저 너무나 깜찍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매장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신경 쓰신 게 느껴지시죠? 휴양지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는데, 휴양지라기엔 너무나 사람이 많았던,, 카페 로윅! 다음엔 사람이 좀 없는 시간에 맞춰서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