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한정식 무한리필 구월동 롯데백화점 맛집, '매화쌈밥'

2021. 6. 21. 11:52맛집 리뷰

반응형

 

매화쌈밥 롯데인천터미널점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6층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오늘은 구월동 쌈밥 맛집 #매화쌈밥 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 맛집은 무려 제육볶음, 새우장, 쌈채소 무한리필! 돌솥밥과 가자미튀김을 제외하고 모든 반찬을 리필하여 먹을 수 있어요. 구월동 무한리필 맛집인데 음식 퀄리티도 정말 좋아서 손님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우렁쌈밥 정식은 성인 1인데 15,900원이고, 소인은 8,900원이에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고, 쌈야채, 새우장, 제육볶음을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 대신 인원수대로만 주문 가능합니다! 추가 메뉴로 소인 돈가스, 해물파전, 메밀전병, 떡갈비, 생선 튀김, 돌솥밥 등이 있어요.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에요! 저는 바깥쪽 자리에 앉았는데, 안쪽에도 좌석이 많이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좌석 간 거리두기 수칙도 지켜서 배치해주셔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주말 오전 11시에 방문했는데, 한 11시 40분쯤부터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오픈 시간이 10시 30분이니 일찌감치 가시면 손님이 많이 없는 상태에서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테이블마다 수저 젓가락이 개별로 포장되어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요즘 같이 위생이 중요한 시기에 이런 사소하지만 큰 배려! 정말 정말 칭찬합니당 ㅎㅎㅎㅎ

 

 

구월동 쌈밥 맛집 매화쌈밥은 쌈채소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데요. 샐러드바에서 집게를 사용하여 먹을 만큼 덜어가시면 돼요. 쌈야채 종류는 총 여덟 가지더라고요!

 

 

야채의 종류가 쌈밥집 치고 많은 편은 아닌데, 여덟 가지면 충분하더라고요! 그리고 재료 퀄리티도 좋고 관리도 신선하게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야채를 담아가실 때에는 장갑을 착용하고 집게를 사용해서 그릇에 담아 가시면 돼요! 참고로 저는 이 장갑을 사용해서 새우장 껍질도 까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매화쌈밥 이용 꿀팁!

 

 

구월동 롯데백화점 맛집 매화쌈밥은 식약처 인증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고 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더라고요. 자리 안내부터 반찬 리필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사실 우렁쌈밥이 1인 15,900원이면 저렴한 금액은 아닌데, 매장도 깔끔하고 재료랑 음식 퀄리티가 우수해서 괜찮더라고요!

 

 

새우장이 비리다는 후기를 보고 가서 조금 걱정했는데, 제가 갔을 때에는 비리거나 너무 짜지 않고 딱 맛있더라고요! 크기도 나름 괜찮고 간도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구월동 새우장 무한리필 맛집으로 소개해도 될 것 같아요! 이전에 다른 구월동 초밥집에서 새우장 사 왔을 때에는 13 미 정도에 12,000원? 이었던 것 같은데, 매화쌈밥에서 새우장만 많이 먹고 가도 본전은 뽑을 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제육볶음!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한 조화를 이뤄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잡내 같은 것도 안 나고 간도 적당하니 맛있더라고요. 제육볶음도 리필이 되니까 다 드시면 한 번 더 드셔 보세요! 저는 배불러서 한 번 밖에 못 먹었어요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기본찬 모두 리필 가능! 저는 이중 묵은지 볶음이랑 삼뿌리 무침? 그리고 오이 고추무침이 맛있더라고요.

 

 

밥은 돌솥밥으로 나와서 다 먹고 나서 누룽지로도 먹을 수 있어요. 돌솥밥이라 리필은 안되고, 3,000원으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반찬으로 나온 갈치속젓?이에요. 쌈에 올려서 먹으니 감칠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우렁쌈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우렁된장! 짜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더라고요!! 리필 가능해요!

 

 

집밥 느낌에다가 반찬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겠죠?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모녀지간, 친구들, 가족 외식 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이 많았어요. 또 반찬이 새우장, 제육볶음 등이 리필되는데 음식 퀄리티도 좋아서 구월동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해요!

 

 

생선 튀김은 한 마리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리필은 안되고 3,000원을 내고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생선튀김 한 마리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참고로 생선은 가자미랍니다! 갓 튀겨져서 나와 뜨끈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돌솥밥에 물 부어놓고 누룽지에 올려먹으면 걍,, 꿀맛이에요!!! 생선부터 돼지고기까지 먹을 수 있는 구월동 한식 맛집, 처음 가봤는데 너무 괜찮았어요.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매화쌈밥! 구월동 가족 외식 장소, 구월동 롯데백화점 맛집을 찾으신다면 매화쌈밥에 방문해보세요. 새우장, 쌈채소, 제육볶음 리필에 매장도 깔끔해서 기분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