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컨벤시아 맛집 송도 샤브샤브, '가회동샤브칼국수 송도컨벤시아점'

2021. 5. 5. 10:50맛집 리뷰

반응형
가회동샤브칼국수 송도컨벤시아점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23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송도 샤브샤브 맛집! #가회동샤브칼국수 를 소개하려고 해요. 가회동샤브칼국수는 송도 컨벤시아 안에 있는 곳인데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Global Customer Friendly Business, IFEZ에서 선정한 외국인 친화 사업장이라고 해요. 룸 예약도 가능하니 거리단계가 완화되면 단체손님도 문제 없겠어요!

 

 

포장판매도 가능하고, 인천e음 혜택+가맹점이라 캐시백도 낭낭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세스코멤버스 존이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또 찾아보니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 안심식당이라고 해요. 음식점 위생등급도 우수!

 

 

저는 가회동샤브칼국수에 올 때마다 버섯샤브칼국수를 주문하는데요. 버섯샤브칼국수에는 노루궁뎅이, 황금팽이, 팽이, 은이버섯, 갈만가닥,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느라티버섯까지! 여덟 가지 다양한 버섯이 들어있어요. 정말로 누굴 데려와도 모두 만족했던 메뉴예요 ㅋㅋㅋㅋㅋㅋ

 

 

반찬 셀프바도 있는데요! 저 청포묵 무침이 정말로 대박... 김가루 솔솔솔 뿌려 먹으면 세 접시 뚝딱..(남기지 않을 만큼 적당히 드셔야 합니다,,) 숙두나물도 존맛 ..

 

 

이런 샤브샤브 칼국수집 김치가 존맛탱인거 다들 아시죠!? 열무김치 진짜 ㅠ 맛있어요 배추김치도 겉절이인데 맛있어요.. 여기 김치 국내산 쓴대요! 겉절이 매일 아침 만드신다고 해요!!

 

 

샐러드까지 구비 완료!! 

 

 

가회동샤브칼국수는 원래 동춘동 청량산 근처에 있었는데 송도로 이전했다고 하시더라고요. 매일 아침 겉절이를 직접 버무리신다고 해요. 어쩐지 맛있더라니..!!! 그리고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소고기도 퀄리티가 꽤 괜찮더라고요. 같이 방문했던 정육점 하는 가족도 인정한 소고기 ㅋㅋㅋㅋㅋㅋ 

 

 

밑반찬 옆에는 매실차, 정수기,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등이 있어요. 진짜 없는 게 뭐야.... 따뜻한 물이 나오는 정수기와 전자레인지까지 있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예전에 아르바이트를 할 때 전자레인지에 아기들 이유식 좀 돌려줄 수 있냐는 부탁을 많이 받았는데, 여기서는 전자레인지가 딱! 쓰기 좋게 구비되어 있어 좋을 것 같았어요. 송도 모임 장소, 송도 아이들과 가기 좋은 맛집으로도 추천해요! 이전에 방문했을 때 아이들 생일파티를 하러 온 단체손님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세팅 모습! 물티슈, 앞접시, 소스 그릇, 물, 수저 젓가락이에요.

 

 

그런데 최근 방문해보니 위생을 더욱 신경 쓰기 위해 숟가락 세트를 비닐에 넣어두셨더라고요??

 

 

코로나19 시국에 이런 세밀한 센스 너무너무 좋죠!! 아무래도 통에 그냥 들어있으면 다른 사람 손이 닿을 수 있어 찝찝한데 비닐로 하나하나 개별 포장,,, 제가 이러니 단골이 될 수밖에 없죠..ㅠㅠㅠ

 

 

송도 샤브샤브 맛집! 가회동샤브칼국수의 메뉴판이에요. 저는 이 중에서 소고기버섯샤브를 주문했답니다. 1인 16,000원이고, 소고기+모둠버섯+칼국수+볶음밥이 나와요. 만두도 맛있는지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저는 만두는 아직 못먹어봤습니다!! 샤부샤부만 먹기에도 배가 불렀거든요 ㅠㅠ

 

 

깔끄미하게 나오는 반찬들! 다 드시고 나서 셀프바에서 리필하시면 돼요. 반찬들도 다 맛있고 정성이 담겨있어서, 갈 때마다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고 오는 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별 특별한 반찬이 없는데 샤브샤브 칼국수랑 다 잘 어울리는 반찬이라 그런지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

 

 

소고기버섯샤브의 모둠 버섯! 한 그릇 가득 담겨서 나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섯은 저 샤워볼(??????)처럼 생긴 은이버섯!! 살짝 오독오독한 식감이 재미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노루궁뎅이버섯은 샤브샤브에 담궈 먹으면 육수에 푹~ 적셔져서 한입 베어물면 샤브샤브 육수가 입에 가득 차는데, 그게 그렇게 매력적이더라고요! 

 

 

샤브샤브에 빼놓을 수 없는 소고기.♥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담백하니 좋더라고요.

 

 

소고기까지 먹었으면, 칼국수 면을 넣어줘야죠! 칼국수 면도 집접 손으로 만드셨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마무리! 미나리가 쫑쫑쫑 들어가 있는 게 상큼하니 맛있더라고요. 봄과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송도 샤브샤브 맛집인 이곳은 한 면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창밖을 구경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덕분에 매장이 밝고 화사한 느낌이 가득하답니다! 저는 창가 자리에 앉아 초록 초록한 나무와 푸른 하늘을 감상하며 밥을 먹었어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 버섯 추가도 가능해요! 물론 추가 비용은 있고요!

 

 

고추냉이+간장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그저 존맛.. 제가 버섯과 야채를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인 줄 처음 알았잖아요... 국물만 떠먹어도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 버섯샤브칼국수는 국물이 맑게 나오고, 미나리 샤브는 국물이 빨갛게 나와요!

 

 

육수는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아무래도 샤브샤브에 버섯, 소고기까지 먹고 칼국수 면까지 먹으려면 육수가 살짝 부족할 수 있으니...

 

 

쫄깃쫄깃한 칼국수 면과 상큼한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줍니다! 진짜 배불러요... 아, 참고로 가회동샤브칼국수는 송도 컨벤시아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돼요. 컨벤시아 건물 안에 있어서 그런지 주차가 편해서 좋더라고요. 또 근처에 송도 센트럴파크도 있으니 식사 후 소화시킬 겸 산책을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송도 맛집이었는데요. 홀에 직원분들도 많으셔서 편하고 친절하셔서 갈 때마다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또 메뉴도 간이 세지 않아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보니 송도 가족 외식, 송도 데이트 장소는 물론 송도 모임 장소로도 좋더라고요! 갈 때 마다 다양한 손님들을 봤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야징.... 또 먹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