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디저트 카페, 분위기 좋은 홍대 데이트 코스 추천 '씨스루 홍대연남점'

2021. 5. 3. 22:06맛집 리뷰

반응형
씨스루 홍대연남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66-6 1층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연남동 데이트 코스! 연남동 분위기 좋은 카페로 SNS에서 인기가 많은 #씨스루 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연남동 씨스루는 아기자기한 데코로 인기가 많은 디저트 맛집인데요. 힙한 간판과는 상반되는 인테리어, 디저트가 매력적이더라고요!

 

 

연남동 중식 맛집 '낭만반점'의 위층에 있어요. 약간의 계단을 올라가면 도착! 아, 그리고 연남동 카페들이 골목골목 위치해 있는데, 씨스루는 대로변쪽에 있어서 찾아가는 게 더 편했어요.

 

 

연남동 카페 씨스루의 입구입니다. 문 앞에 크로플 포스터가 붙어있는데, 알고 보니 '홍대 크로플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저희 다음에 온 손님들이 '크로플'을 주문하시는 걸 봤는데, 되게 맛있어 보였어요. 저는 아쉽게도 다른 메뉴를 먹느라 '크로플'은 패스했답니다,, 흑흑,,,,

 

 

씨스루 홍대연남점의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 간격이 여유롭게 되어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조명도 따뜻한 분위기였고요!!

 

 

창가 자리의 의자에는 짐을 놓을 수 있는 바구니까지 달려있어서 편할 것 같더라고요! 이런 센스 아주아주 좋죠ㅎㅎㅎ 그런데 벽면이 전체 통유리로 되어있는데, 테이블 아래 부분에 불투명 시트지나 가림막 같은 게 따로 설치되어있지 않았어요! 방문하실 때 참고해 주세용!!

 

 

홍대 씨스루의 오픈 시간은 12시인데요. 저는 12시 20분에 방문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 돼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이 거울이 아마 씨스루의 포토존인 듯,,! 이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벽지도 그렇고 거울 옆에 부착된 레이스 천까지 갬성 업업..!

 

 

요즘같이 날씨가 좋을 때! 또는 실내가 불편하신 분들은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곳곳에 장식이 예쁘게 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그리고 완전 야외가 아니라 천장에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서 더 편할 것 같았어요.

 

 

이렇게 담요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섬세함 최고 최고,,

 

 

연남동 카페 씨스루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처음 메뉴판을 가져다주실 때, 씨스루를 이용해 본 적이 있냐고 물어보시면서 메뉴를 설명해주셨어요. 친절쓰...

 

 

무난 무난한 커피 종류들! 에스트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바닐라라떼, 카페모카가 있어요.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인 '레오쿠키래'요. 초코맛과 헤이즐넛맛, 두 가지가 있네요!

 

 

이 '슈' 먹으러 연남동 씨스루에 왔어요!! 귀여운 눈알이 포인트인 씨스루의 '슈'을 주문했어요. 초코맛과 말차 맛 하나씩!

 

 

스콘+딸기잼 조합도 정말이지 최고,,, 살짝 고민했지만 패스했답니다...

 

 

씨스루 '크로플'도 유명하다고 하니 기회가 되신다면 드셔 보세요!! 저는 못 먹고 와서 너무 궁금해요,,

 

 

커피랑 찰떡궁합인 '티라미수'! 씨스루의 수제 티라미수라고 하네요.

 

 

얼음이 들어가지 않는데 시원한 커피! 커피의 신맛, 단맛, 쓴맛, 짠맛, 감칠맛을 모두 가진 커피라고 해요. 

 

 

제가 주문한 '웃음이쿠키키'ㅋㅋㅋㅋㅋㅋㅋ 커피 위에 올려진 쿠키가 너무너무 귀여워서.. 홀린 듯 시켜버렸어요...

 

 

캐러멜이 코팅된 슈가 올려진 '카라멜팅'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연남동 카페 씨스루에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많아서 좋았어요.

 

 

요즘 더티커피를 많이 드시던데, 씨스루에도 있어요!! '스카치노'인데요. 이곳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래요. 연남동 더티커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누룽지사탕맛이 나는 '가매치노'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신기한 커피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진짜 카페 다니면서 이런 커피 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루의 '크리마트'도 꼭 시켜봐야 할 메뉴 중 하나!!! 커피 위에 예술을 담은 씨스루의 대표 시그니처 커피라고 해요.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은 바닐라 우유로 변경하여 드실 수 있어요. 저도 이 크리마트(루루, 커피 대신 바닐라 우유)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여름과 잘 어울릴 것 같은 '연남387-3'이에요. 여러 과일들을 이용해 제조한 씨스루 연남점의 특별한 음료라고 하네요??

 

 

봄~겨울에 자주 만나볼 수 있는 '딸기라떼'!

 

 

메뉴가 너무 많아 어떤 걸 시켜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아무거나'를 주문해 보세요! 랜덤으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씨스루의 '크리마떼'예요! 프린팅된것도 아니고 커피 위에 막 뭘 올리고 그리고 하시더라고요??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만드는 과정이 궁금해서 카운터 가서 구경하고 싶었는데 꼭 참고 그냥 멀찌감치 훔쳐보기만,, 넘넘 귀엽죠 ㅠㅠㅠㅠ

 

 

씨스루의 시그니처 '슈'! 눈알이 붙어서 더 귀여운 것 같아요. 거북이같기도 하고...?.. 비주얼에만 신경쓴 메뉴일줄 알았는데 크림이 부드럽고 맛도 진하고 양도 낭낭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컷팅한 단면! 슈 잘못 고르면 밀가루만 많고 안에 크림은 별로 없어서 텁텁할 수 있는데, 씨스루 홍대연남점 슈는 크림 양도 많고 겉면도 적당히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제가 마신 '웃음이쿠키키'ㅋㅋㅋㅋㅋㅋㅋ 넘넘 기엽죠 ㅠㅠㅠㅠ 위에 초코 쿠키가 올라가는데 쿠키도 맛있음,, 근데 커피도 맛있음... 커피에 올라가는 크림이 걍 미쳤어요 크림 존맛 포크로 계속 퍼먹었어요 ㅠㅠㅠㅠ 

 

 

전체 주문 풀샷! 눈이 몇개지.. 메뉴마다 눈이 다 붙어있네..ㅋㅋㅋㅋㅋㅋㅋ 가격대는 살짝 나가는 편이지만 가끔 와서 먹어주면 기분전환에 좋을 것 같아요! 

 

 

'크리마떼' 한 입 먹으면 이렇게 돼요,,, 소중한 고앵이 눈 어디갔어,..

 

 

다먹으면 이렇게 돼요... 맛은 달달한데 너무 달지 않아서 한 잔 뚝딱 할 수 있을 정도! 바닐라우유도 고소달달따뜻하니 넘나 최고!!! 연남동 홍대에 여러 카페가 많은데, 씨스루 홍대연남점이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다음에 또 갈 의향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