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 빵집 추천 앙버터 몽블랑 맛집, '몽뻬르과자점'

2021. 5. 18. 18:27맛집 리뷰

반응형
  • 몽뻬르과자점
  •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141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오늘은 계산동 빵집 중 꽤 오래된 곳, #몽뻬르과자점 을 소개하려고 해요. 원래 프랑세즈과자점이었는데 몽뻬르과자점으로 이름을 바꾼 것 같더라고요!

 

 

계산동 몽뻬르과자점은 어니언킹 베이글, 몽블랑, 앙버터가 유명한 베이커리인데요. 매장 내부에서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계산동 브런치카페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2019년 계양구 맛 평가단이 선정한 앙버터가 맛있는 집이기도 한데요. 구청에서 인정했다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의 천연발효종은 과일의 속살이나 껍질에 존재하는 천연효모를 발효시켜 만든 것으로, 이스트나 화학첨가물 대신 빵을 부풀게 한다고 해요.

 

 

베이커리 내부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냉장 코너에는 다양한 샌드위치, 햄버거, 초코빵 등이 있어요.

 

 

그리고 갓 나온 크림치즈타르트와 호두파이!

 

 

후기를 살펴보니 이 타르트를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크림치즈 타르트를 구매해봤어요. 

 

 

마카롱, 카스테라 등의 종류도 팔고 있어요. 약간 옛날 감성의 투박한 느낌이 이 몽뻬르과자점의 매력인 것 같아요!

 

 

몽블랑, 피칸파이, 엘리게이터 등 먹음직스러운 빵이 가득!

 

 

소세지고로케, 피자빵, 구운고로케, 크로와상, 마늘 치즈 바게트 등 단짠단짠 매력이 있는 빵도 가득해요! 저는 이중 피자빵을 선택했어요.

 

 

단호박 홍국 쌀빵, 피자또띠아도 있는데요. 홍국쌀로 만든 빵은 붉은빛이 나서 보기에도 예쁜데,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능까지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요즘 홍국쌀로 만든 빵을 많이들 파는 것 같더라고요!

 

 

두툼하니 맛있어보이는 피칸파이!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어요.

 

 

우유 모닝, 피자바게트 등의 빵이에요.

 

 

계산동 베이커리 몽뻬르과자점에는 시식용 빵도 조금씩 마련되어 있어요. 처음 보는 빵을 살지 말지 고민되면 시식을 해보고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무난 무난 카스테라도 가득! 달달하면서 폭신폭신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소시지빵처럼 양념, 소스가 가득한 빵도 맛있는데 꽈배기, 단팥방도 깔끔하니 맛있죠. 옛 맛이 물씬 느껴지는 단팥빵 등도 팔고 있어요!

 

 

달달한 케이크도 팔고 있어요! 작은 사이즈가 15,000원, 17,000원 정도로 꽤 가성비 좋은 것 같더라고요.

 

 

가볍게 먹기 좋은 미니 케이크!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어요.

 

 

전날 만든 빵은 40~50% 할인해서 팔고 있어요!

 

 

먹고 갈 수 있는 좌석이에요! 자리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조용히 먹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메뉴도 확인해보세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으로 꽤 저렴한 편이에요.

 

 

분위기는 따뜻한 느낌! 

 

 

제가 사 온 빵이에요. 피자빵, 크림치즈 타르트, 단호박 홍국 쌀빵!

 

 

너무 커서 잘라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비주얼이,, 가격은 4,500원이에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재료가 꽤 낭낭하게 들어있더라고요!

 

 

크림치즈타르트는 3,000원! 갓 나와서 그런지 뜨끈하고 말랑했어요. 크림치즈가 진짜 달달하고 진하더라고요.

 

 

피자빵은 2,800원인데 크기가 진짜 커요! 가위로 잘라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계산동 베이커리 몽뻬르과자점에서 맛있는 간식을 잔뜩 사 와서 먹어봤는데요. 가격도 나름 괜찮아서 자주 갈 것 같아요. 포인트를 적립하려고 회원가입도 하고 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미니케이크를 먹어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