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 초밥 맛집 용종동 맛집 추천, '강남초밥'

2021. 5. 13. 12:08맛집 리뷰

반응형
강남초밥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문화로 90 새롬프라자 2층 202호

 

안녕하세요! 데데리예요. 얼마 전 계양구청 초밥 맛집을 발견해 다녀왔는데요. 점심특선으로 먹었더니 가성비가 진짜 최고더라고요! 이미 용종동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지, 오픈 시간에 딱 맞춰서 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런데 매장이 워낙 넓고 쾌적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계양구 강남초밥은 계양맛길 근처 새롬프라자 2층에 있는데요. 1층에는 백암왕순대, 세븐일레븐, 엔제리너스 카페가 있어요. 창문을 활짝 열고 운영을 해서 답답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강남초밥의 다양한 메뉴들을 살펴볼 수 있어요.

 

 

메뉴별 금액과 구성된 초밥을 상세하게 적어두셨더라고요. 참치 아부리, 참치 빨간 살, 소고기, 민물장어, 연어 아부리, 광어 지느러미, 갈릭 새우, 계란초밥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요!

 

 

짜잔! 용종동 맛집 강남초밥 매장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참고로 오전 11시 30분부터 영업 시작인데, 제가 11시 25분쯤 도착했거든요? 그런데 이미 꽤 많은 분들이 도착해 계시더라고요!

 

 

 

강남초밥의 매장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거의 4인으로 되어있고, 요리하시는 곳 쪽에 바 형식으로 1인 자리도 있어요. 벽 한쪽이 모두 유리창이고 창문을 활짝 열어놔서 분위기가 밝고 좋더라고요.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곳에 컵과 앞접시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용 의자도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계양구청 모임 장소로도 추천해요!

 

 

저는 강남초밥에서 가성비가 좋다는 점심 특선 초밥세트 B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초밥 9피스와 수제 냉메밀,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어 금액은 11,900원이에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답니다.

 

 

수저 젓가락은 이렇게 개별로 포장되어 나오더라도요. 깔끔하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강남초밥은 계양구 위생과에서 선정한 안심식당이라고 하네요!

 

 

테이블 한쪽에 락교, 생각, 간장과 종지그릇, 컵 등이 있어요.

 

 

자, 그럼 이제 용종동 초밥 맛집 강남초밥의 메뉴를 살펴볼게요!

 

 

강남초밥은 밥과 밥 사이에 공기층을 두어 밥알에 식감을 살리는 공기 초밥이래요. 따라서 드실 때 밥알이 흐트러질 수 있으니 숟가락에 얹어 드시거나 아랫부분을 잡아 드시는 게 좋다고 해요!

 

 

강남초밥의 점심특선 메뉴예요. 초밥세트와 우동 세트, 알밥 세트, 알탕이 있네요! 금액대도 8,500원에서 11,900원으로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특히 특선 초밥세트 A는 9,900원!

 

 

초밥세트와 사시미세트, 그리고 덮밥, 탕 메뉴도 있네요! 사케동도 9,500원으로 꽤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초밥을 낱개로도 주문할 수 있어요! 혼마구로 뱃살이 추천 메뉴라고 해요.

 

 

단품 사시미와 주류 및 음료, 사케까지 주문 가능! 사케 종류도 아홉 가지나 되네요!

 

 

가장 먼저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간단하게 죽도 나와요. 날것을 빈속에 먹으면 탈이날 수 있는데, 이렇게 따뜻한 죽으로 시작하니 든든하니 좋더라고요.

 

 

따끈따끈 된장국도 같이 나옵니다!

 

 

초밥과 함께 먹을 간장, 락교도 미리 준비해 두었어요.

 

 

제가 주문한 강남초밥의 특선 세트 B가 나왔어요. 초밥 아홉 피스가 나왔네요! 연어 아부리, 참치 아부리, 생연어, 계란초밥, 유부초밥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강남 초밥은 밥 양이 적고, 생선회가 크고 두툼한 게 특징이었어요. 밥이 작아 회의 식감과 맛이 더 잘 느껴지더라고요.

 

 

초밥에 밥 양이 적은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처음에는 아홉 피스라 양이 적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먹다 보니 딱 배부를 정도였어요. 양이 적당하고 좋더라고요! 

 

 

냉메밀도 함께 나왔어요. 이렇게 11,900원! 아, 된장국과 죽은 미리 다 먹어서 전체 샷에는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제가 전체 사진을 찍으려고 초밥이 나오고 10분 정도 먹지 않은 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회사 살짝 미지근해졌더라고요. 시원하게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냉메밀은 육수가 적은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더욱 깊은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면도 메밀 함량이 높은 듯한 면이었어요. 메밀 함량이 낮은 면은 부드러운데, 강남초밥의 메밀 면은 살짝 튼튼한 느낌이더라고요??

 

 

냉메밀까지 먹으면 점심특선 B메뉴 클리어! 제가 11시 25분에 도착하고 12시 조금 넘어서 나왔는데 이미 좌석이 만석이고 기다리고 계시는 손님들도 계셨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실 때에는 조금 빨리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용종동 맛집 강남초밥에 점심 특선 먹으러 다녀와봤는데요. 다음에는 사시미 세트도 먹어보고 싶어요. 초밥을 먹어보니 퀄리티가 진짜 좋아서, 사시미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엄처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 좋게 식사하고 왔답니다!

 

반응형